여유가좋다

센텀 신세계 맛집 수제 젤라또 젤라띠젤라띠 본문

간식후기

센텀 신세계 맛집 수제 젤라또 젤라띠젤라띠

여유가좋다 2017. 1. 18. 10:41


부산 최대규모의 센텀 신세계백화점

1층에 젤라띠젤라띠라는 젤라또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간판모습이 눈에 띄네요.





종류가 다양합니다.


이천쌀/피스타치오/로얄밀크티/티라미수/누텔라

초코렛/크런치초콜렛밀크/그린티/바닐라빈/밀라노커피

까망베르치즈케익/마블링체리/블루베리요거트/이태리꿀밤/감귤

딸기셔벗/레몬셔벗/망고패션/패션파인애플/믹스베리셔벗


이천쌀? 쌀맛인가?? 베스트 딱지가 붙여져 있지만.

당당하게 티라미수와 그린티를 선택합니다

(그런데 나중에 보니 다들 이천쌀을 하나씩 주문하시더라구요... 다음번에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네요.

기본 2스쿱에 4,000원 


주문대앞에서 바로 앞 손님이 17컵을 주문해서 좀 기다렸네요..






호주에 살때는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리틀이태리 마을을 가끔 방문하곤 했었는데요


이탈리안이 직접 운영하는 BAR ITALIA 라는 레스토랑인데

티라미수젤라또와 , 크림파스타가 너무너무 맛있었기 때문이었어요.


찾아보니 아직도 운영하는가보네요 

이 집 젤라또와 크림파스타 진짜 맛있습니다. 

아래 링크있으니 여행가면 꼭 가보시길!! 


http://christineknight.me/2014/08/pasta-gelato-bar-italia-kid-friendly-cafes-leichhardt-sydney/

Sydneys Top 5 : Ice Cream Parlours에도 선정이 되었다네요

포스팅이 뜬금포로 빠져버렸네요.



아무튼 그 때 먹은 티라미수 젤라또를 잊지못하고

그 맛을 기대하면서 티라미수를 주문합니다.


또 일본여행때 다자이후에서 먹어본 말차아이스크림



그 맛이랑 비슷할까 고대하며 녹차를 주문해 봅니다. 









음 말차를 기대하면 실망하실듯하네요.

말차보다는 약한 녹차맛이구요.

티라미수는... 이태리 젤라또 맛이 전혀 안나요

그냥 커피맛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하네요

전반적으로 좀 실망이네요..



이상 이탈리안 센텀 신세계 맛집 젤라띠젤라띠 방문기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