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빨봉분식 인제대점 국물떡볶이,쫄면 후기! 밀떡이 너무나 맛있는 마성의 분식집 본문

맛집후기

빨봉분식 인제대점 국물떡볶이,쫄면 후기! 밀떡이 너무나 맛있는 마성의 분식집

여유가좋다 2017. 9. 14. 12:56

빨봉분식 인제대점 후기

내가 너무너무너무 애정하는 떡볶이~~!! 그 중에서도 빨봉분식은 몇년 째 가는 단골집이랍니다

처음 떡볶이를 먹었을 때 쫄깃쫄깃한 밀떡 식감이 어찌나 신선했던지..ㅎㅎ 쌀떡도 맛있찌만 밀떡도 맛있어요~  단 식으면 돌덩이되니 따듯할때 재빨리 먹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요.. 오늘은 라면떡볶이, 오뎅튀김, 쫄면을 시켰어요



항공샷! 새빨간 양념의 떢볶이가 군침이 줄줄 흐릅니다. 오뎅튀김은 10개주는데 가격도 싸고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ㅋ

빨봉 인제대점 내부!! 인제대학교 입구 오르막길 근처에 있어요. 2층이구, 주차장은 따로 없답니다. 주차하실분은 바로앞 아파트단지 벽면으로 주차하셔야되요. 대신 주차cctv차량이 간혹 돌아다니기 떄문에 딱지 떼일수도 있으니 예의주시하고 봐야합니다 ㅜ.ㅜ 필자는 한번 딱지 떼여서 매우 조심스럽..

테이블은 15개 이상으로 분식집치고는꽤 넓은편이에요.


생야채가 듬뿍 올라가있는 쫄면~~빨리 빨간양념에 비비고싶구나..


오뎅튀김~~ 윤기가 반지르르르한게 넘나맛나보이죠? 어묵함량은 적어보이나 가성비는 좋아요 가격대비 양이 많거든요 ㅋㅋㅋ




찰지게 비빈 쫄면입니다.ㅋㅋ 새콤달콤한 소스와 쫄깃쫄깃한 면발에다가 계란노른자까지 얹어먹으면 진짜맛나용... 이거 보고도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김해가면 또 가야겠어요~ 분식 땡길떈 빨봉분식으로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