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부산 기장 일광해안도로 신평소공원 내 경치좋은 카페 리버사이드/ 카페라떼, 케이크 후기 본문

카페후기

부산 기장 일광해안도로 신평소공원 내 경치좋은 카페 리버사이드/ 카페라떼, 케이크 후기

여유가좋다 2017. 10. 18. 15:27

부산 기장 일광해안도로 신평소공원​  리버사이드



얼마전 방문한 리버사이드 카페! 부산 기장 해안도로를 쭉 따라 오다보면 칠암마을 가기전 신평소공원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엔제리너스, 풀하우스, 카페 드메르, 리버사이드 등 여러 커피숍이 나란히 즐비해있는데요. 다 가봤는데 리버사이드는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네요. 집 근처이기도 하고, 조용하고, 시설도 좋고, 경치도 좋아서 신평소공원 카페를 자주 찾아가는 편이랍니다.

아이스카페라떼와 가나슈 초콜릿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지은지 얼마 안된듯한 으리으리한 건물 모습! 주차장도 쾌적하고 넓습니다. 1,2층은 카페이고 그 윗층은 펜션을 운영합니다. 


1층 외관이 참 이쁘죠? 앞에는 미니 잔디밭이있어 책도 읽도 경치도 구경하면서 담소나누기 좋아보이네요.

​아이스카페라떼. 내 입맛에는 그닥... 진한 맛이 안나고 좀 묽었습니다. 아이스로 시키면 샷이 조금 더 들어가야 진한 맛이 나지요.

​수제 리얼가나슈케이크.. 저는 단음식 매니아이기 때문에 초코케이크에 환장합니다~ㅋㅋ 수제브라우니 + 초콜릿 층으로 쌓여져 있어서 단맛이 극대화됩니다. 하지만 잘 으스러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1층 내부모습니다. 주방에서는 키친으로 요리도하더군요. 스파게티 등 각종 요리도 파는 레스토랑 겸용카페에요.




​2층에서 바라본 외관.. 경치가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