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2018 스타벅스다이어리 개봉후기 핫핑크 받다! 본문

알쓸잡후기

2018 스타벅스다이어리 개봉후기 핫핑크 받다!

여유가좋다 2017. 12. 3. 21:22

2018 스타벅스다이어리 핫핑크 개봉후기!



프리퀀시 시즌음료 3잔 + 일반음료 14잔 남친과 둘이서 알뜰살뜰모아 받은 다이어리~

​이번 시즌엔 파우치까지 세트로 주는구성인데, 천은 아주 얇아서 재질이 그닥 좋아보이진 않습다만, 가방안에 다이어리 넣고 요래조래 다니다보면.. 

조큼 더러워지기도 하죠.  그 꼬질꼬질함을 보완해줄 파우치! 파우치에 다이어리를 넣으니 쏙 들어가네요ㅎㅎ

쿠폰은 총 3종입니다. 작년에 다이어리속에 넣어둔 쿠폰 하나도 사용못했다는..ㅠㅠ 보통 10월까지니 기한 염두해두세요. 이번 쿠폰은  모두 다 00구매시, 친구음료 공짜.. 네용~ 


​2018년도 스케줄이 한눈에 쏘옥.. 황금연휴는 진정 없는것이냐..

여느때랑 다름없는 속지...

 

좀 더 세부적으로 일정을 쓸수 있는 구성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잘안씀. 뒷장으로 넘기기도 귀찮고해서....


​전 이렇게 무지가 좋은데 말입졉 ㅋㅋ 노트도 하고, 필기도하고~~.. 다음시즌때는 이런무지가 많았음 좋겠네요. 

쿠폰은 뒤에 숨겨져있음당.. 어서어서 모아서 또 다른 다이어리 겟해볼려구요 : 12월 또 열씸히 모아봅시당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