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센텀시티 신세계 베스킨라빈스 본문

간식후기

센텀시티 신세계 베스킨라빈스

여유가좋다 2017. 1. 2. 21:20

한국 최대의 대형 쇼핑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 왔어요.


쿵푸아이들이 산타옷을 입고있네요
연말 분위기 물씬~


베스킨 싱글레귤러
₩2,800원


베라에서 제일좋아하는건
사랑의 빠진 딸기와
아몬드봉봉인데
오늘은 딴거 도전해봅니다ㅎㅎ
사랑의 빠진딸기와 제일비슷한 바람과함께 사라지다ㅋㅋ





초코맛이었는데 이건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넘나 맛있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랑에 빠진 딸기는 냉동 딸기기들어있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블루베리쨈이 들어있어요ㅎㅎ
기본베이스는 바닐라에 초콜릿, 치즈큐브케익으로 똑같답니다.
치즈큐브가 씹히는맛이 진하고 맛나요ㅎㅎ


저기 콕 박혀있는 치즈케이쿠 보이시죠?
사진보니 먹고싶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