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센텀시티 밥집추천 일본식 돈까스맛집 하루엔소쿠 바삭바삭 진짜맛있다! 본문

맛집후기

센텀시티 밥집추천 일본식 돈까스맛집 하루엔소쿠 바삭바삭 진짜맛있다!

여유가좋다 2017. 2. 5. 15:06

요새 핫한 센텀시티 밥집 "하루엔소쿠"를 찾았습니다.

동해남부선 센텀역(해운대경찰서) 부근입니다.

같은 센텀시티권이라도 지하철 센텀시티역에서는 꽤 걸어야되요.

센텀시티역에서 걸으면 신호기다리고 하다보면 20분~30분정도 소요됩니다.




하루앤소쿠는 돈카츠/우동/소바 전문점으로 일본식돈까스 전문점이라고 생각하심되요.

벚꽃모양의 BI가 깔끔하네요.

제가 갔을 땐 매장이 꽉 다 차고 한자리만 남았더라구요.

알고보니 회사에서 저녁식사 먹으로 온 자리인데 대표님이 쏘시는 듯 했어요.




신기한 화강암을 쌓아올린 벽 인테리어 ㅎㅎ



가게 내부에 나무로 만든 나무가 있네요 ㅋㅋ

사람들 굉장히 많죠?ㄷㄷㄷ



여기에서부터 메뉴 나갑니다. 

돈카츠가 주 메뉴다 보니 제일 먼저 보이네요~

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스노우로 된 메뉴를 추천드려요.

소복하게 쌓아 올린 하얀 치즈가 눈꽃처럼 참 예쁘답니다.



일본식 돈카츠 메뉴중 가장 일반적인

등심/안심메뉴도 빼먹을 수 없겠죠?

1,000원을 추가하면 정식으로 드실 수 있는데

정식에는 돈카츠, 밥, 미니우동이 함께 포함되어 나갑니다 ㅋㅋ



우동과 야끼우동도 있네요.

대부분의 메뉴에는 정식을 추가할 수 있으니,

배고픔 정도에 따라 단품 또는 정식으로 시키면 딱 좋을 듯해요...




식사메뉴

알밥 5,400원

회덮밥 6,900원

너무나 착한 가격이죠?

이 또한 정식이 있는데 

밥 대신 미니카츠 + 미니우동으로 나온다는 게 

기존정식과 다른 부분이네요.   



 일본식덮밥 돈부리도 있어요~

메뉴가 참 많아서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메뉴를 즐겨 먹으면 좋을듯합니다.ㅋㅋ



나베와 모밀까지..

사이드로 새우튀김, 감자치즈고로케, 감자튀김, 치킨가라야케를 따로 추가할 수 있어요.

새우튀김이 참 맛나보이네요 ㅎ.ㅎ



2017년 신메뉴 

돈까스 김치볶음밥

6,500원





탁자위에 놓여있던 후리카케?라고 하나요?

우동에 솔솔 뿌려서 먹었답니다



히레카츠(안심) 8,500원과

스노우치즈돈부리 정식 7,900원을

시켰습니다.


히레카츠가 정말 바삭바삭하니 씹는맛이 참 좋더군요.

두툼하게 고기도 적당히 씹히고, 양도 많고 맛있네요. 




스노우치즈돈부리 정식

기본 돈까스덮밥에 치즈가루가 솔솔 눈처럼 내려앉아있고

미니우동까지 하나 추가해서 주네요~





소복히 눈이 내려앉은모습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미니우동도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진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두툼하게 잡히는 스노우치즈돈부리~



안심도 두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센텀 밥집이 비싸고, 먹을 거 없기도 했는데

요즘엔 일본식 돈부리, 규동, 돈까스 집 등등

가성비 괜찮은 밥집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고있네요.


센텀에 자주 방문하는 저로서는 그렇게 좋을수가 없네요~ㅎㅎㅎ

근처에 일하는 직장인들 오늘 점심 고민하지 말고 하루엔소쿠 어떠세요!?ㅎㅎ

주머니 가벼운 분들에겐 가볍게 단품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