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스타벅스 티바나 보고쿠폰으로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1+1 받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티바나 보고쿠폰으로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1+1 받기

여유가좋다 2017. 10. 23. 15:32

스타벅스 알로에페어 프로즌티 1+1 후기



스타벅스 어플에 깜짝들어온 그린레벨 보고쿠폰~ 저번주 샷그린티라떼를 먹어봤기에~ 오늘은 좀 달달한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오렌지 빛깔이 탐스로운 알로에페어 프로즌티로 시켜봤어요. 스타벅스 그린레벨 이상이다? 하시면 바로 어플들어가서 쿠폰함 확인해보세요! 티바나 보고쿠폰이 들어있을거에요~  


처음 한 입 먹어봤을때.. 어.. 이거뭐야? 뭔가 맛이 이상한데?...계피맛인가? 계속 먹다보니 아삭아삭 과육이 씹히고 달달한 과일맛에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갈아만든 배 맛이 많이 나더군요..ㅎㅎ 갈아만든배+ 알로에 알갱이 과육 + 홍차맛? 이 블렌딩 된 맛이었어요.ㅎㅎ 수정과 같은 계피향이 나는 것 같기도하고?

​스타벅스 신메뉴 알로에페어프리즌티는 그란데사이즈가 기본입니다. ㅠㅠ가격은 6100원. 하지만 우린 보고쿠폰으로 6100원에 두 잔먹었답니다~ 얏호 


한 잔에 220칼로리.. 흐흑.. 오렌지 빛깔의 그라데이션이 층층히 쌓인 프로즌티. 배, 알로에베라 알갱이가 씹히는 맛은 좋은데 무슨 향이 계속 나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싶어요. 저도 앞으로 다시 사먹을지는 음 글쎄요..? 딴게 더 맛있는게 많아서~~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