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플래너 색상/ 빨리 완성하고 2개받아요!! 본문

카페후기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플래너 색상/ 빨리 완성하고 2개받아요!!

여유가좋다 2017. 10. 28. 08:14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플래너 

드디어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나왔네요. 매년 이맘때쯤이면 시작되는 프리퀀시 이벤트~!! 올해도 어김없이 프로모션 음료 포함 17잔을 먹어야 다이어리를 겟 할수 있답니다...매년 이맘때쯤이면 스타벅스의 노예가 된다는.. 



연핑크/바이올렛/네이비/핫핑크/옐로우 색상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Sunset Blush (선셋 블러쉬)/ 진한 핫핑크색이 예뻐요. 전 이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이즈는 매년 나오는 미디움사이즈와 거의 똑같습니다.

​Midnight sky(미드나잇 스카이) /올해는 블랙이 빠지고 고급스런 네이비가 나왔네요. 네이비색상도 참 맘에 듭니다.

Mystic cloud(미스틱 클라우드) /실제로 보면 연보라색느낌인데, 연한 회색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깨끗하게 잘 관리하시는분들에게는 좋겠지만 때가 잘 탈것 같아요..ㅠ​

Blooming Petal(블루밍 페탈) /연핑크로 부농부농합니다. 벚꽃이 생각나네요.​ 사이즈가 굉장히 큽니다. 작년에 나온 큰플래너와 사이즈가 비슷해요. 큼직큼직하게 쓰고 싶은 분들은 연핑크 추천드리구요~

​마지막으로 옐로우~~ 전반적으로 이번 플래너 색상은 색채가 많이 낮아졌네요~  옐로우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미니미니하게 쓰기 좋을것같아요~ 여성분들에게 추천~



​플래너와 똑같은 사이즈, 색상의 파우치도 비치해 있던데 이건 따로 구입해야되는건지 같이 한 세트로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크리스마스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줍니다.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넛 크런치 라떼, 토피 넛 크런치 프라푸치노, 베리 트윙클 모카,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 마지막으로 추가로 출시될 크리스마스 음료 2종까지 

e-프리퀀시 적립기간: 2017년 10월 27일~ 12월31일(적립된  스티커는 2018년 1월 8일 모두 소멸됨)


더블 플래너 이벤트 기간 내 크리스마스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 2권을 줍니다.

2017년 10월 27일~11월 2일 단 일주일동안의 이벤트니 서두르세요. 이벤트용 다이어리는 코랄(핫핑크색), 네이비 둘중만 선택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이번 플래너도 실용성/고급성을 강조한것같네요. 매년 손해보는 느낌을 받으면서도 받을수밖에없는 플래너~~ 저도 노려보렵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