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맥도날드 9월할인 콘슈버거 할인팁 콘슈버거 1+1쿠폰후기 본문

간식후기

맥도날드 9월할인 콘슈버거 할인팁 콘슈버거 1+1쿠폰후기

여유가좋다 2017. 9. 6. 11:27


맥도날드 콘슈버거 후기

오랫만에 방문 한 맥도날드에서 콘슈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요새 불고기버거 사건때문에 일시적 판매중단으로 말 많은 맥도날드..

도대체 믿고 먹을 음식 몇 있냐면서 ㅠㅠ

당분간 고기패티 대신 튀김패티로 떼워야겠어요...... 




콘슈버거 싸게 먹을 수 있는 팁 공유합니다!!!

지금 티몬에서 콘슈버거 1+1 하고있으니 

어서 가서 겟하세요~!!!




맥도날드 콘슈버거 1+1 쿠폰링크


티몬링크받기
http://www.ticketmonster.co.kr/deal/663419238?is_adult=N&adult_type=N&keyword=%EC%BD%98%EC%8A%88



유효기간 : 구매일 ~ 2017.9.10 일까지입니다

사용불가매장이 몇 있으니 꼭 찾아보고가세요

 마장휴게소점, 양주휴게소 DT점, 용인휴게소점, 제주성산점,  서초뱅뱅점, 상암 DMC점, 서울대역점, 화정역점, 정발산점, 의정부역점이 안된다고 하네요

단품만 이용 가능하다는... 흑흑..... 세트로 되면 더 좋았겠는데 아쉬워요.







콘슈버거 후기

저희는 1+1 티몬쿠폰 구매해서 하나는 포장하고 
하나는 매장에서 먹었어요.ㅋㅋ
단품이라서, 따로 아이스아메 추가해서 먹었답니당..ㅋㅋ(은근 칼로리생각)

단품 5,500원입니다


빵> 양상추> 소스 > 콘패티> 통새우패티 > 빵 

순으로 겹겹이 쌓여져있네요





주문하고 한참있다 나오는걸로 봐선

새로 구워져 나온 것 같슴당,ㅋㅋ 따듯하고 빵이 폭신했어요



네한 입 베어무니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옥시시랑

새우패티가 은근 잘 어울렸어요.

새우패티는 통새우가 들어있어서 롯***의 명태버거와는 좀 더 다른 식감이었구요 ㅎㅎ


매콤달콘한 어니언소스와 고소한 크리미콘소스가 들어간다는데

마요네즈소스 맛 났음ㅋㅋ

오 생각보다 콘슈버거 맛이 괜츈해여 ㅋㅋㅋ




뭐, 근데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데 

튀김패티가 두개가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10일까지 행사기간이니 저렴할때 친구랑 하나씩 나눠보시는걸 추천~!!!!!!!

단품으로 제 값이 5500원이던데...

제 값 주고 사먹을지는.. 글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