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 고기완자 후기 본문

여행후기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 고기완자 후기

여유가좋다 2017. 9. 1. 12:59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후기




 



지난주 일요일,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집을 찾았습니다!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 먹거리시장외에는 모두 문을 닫았더라구요.


먹거리만 보고 올 생각이었는데 

덜 복잡하고 너무 좋았죠~~

오전 10시 30분쯤 갔는데 대기도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혹시나 광장시장 먹거리 드시러 갈 생각이면

일요일 오전 10~11시쯤을 추천합니다!!

(대신 문 아직 안연대로 꽤 됬어요)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 고기완자입니다.


빈대떡은 머리털나고 처음먹어보는데,

고소하고 심심한 담백한 두부맛이 나네요.

아무래도 기름에 튀겨내서 그런지 좀 기름지긴하네요..ㅋㅋ


고기완자는 좀 더 매트한 식감에 간간한 맛이에요..ㅋㅋ

 개인적으로 고기완자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빈대떡 1장 \6,000원

고기완자 1장 \2,000원


둘이서 하나씩 세켜 나눠먹으니 든든한 한끼로 손색없네요~!

오전에 먹고 점심까지 든든했어요 ㅎ


가성비 훌륭합니다~

서울여행에서 한번쯤 먹어보는 먹거리로 추천합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