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인천 차이나타운 수요미식회에 나온 만다복! 하얀백년짜장, 하얀짬뽕 진짜맛있네? 본문

여행후기

인천 차이나타운 수요미식회에 나온 만다복! 하얀백년짜장, 하얀짬뽕 진짜맛있네?

여유가좋다 2017. 9. 15. 11:54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수요미식회 만다복

하얀백년짜장, 하얀짬뽕 후기




인천 차이나타운에 유명한 하얀짜장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갔어요. 수요미식회, 런닝맨에도 나온집이라고 하네요. 오전 10시반좀 넘어서 찾아갔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은 거진다 중국분들이었어요. 하얀백년짜장 7000원/하얀짬뽕 8000원! 하얀짜짱이라는게 도대체 뭘까 ? 정말 궁금했는데 삶은생면/고기볶음/육수/간마늘이 따로 나와서 우리가 직접 비벼먹는 짜장이었어요. 단, 색깔이 흔히 볼수있는 새까만 짜장이아니고 마치 생면에 건더기만 넣은 모습이랍니다.ㅎㅎ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가 육수를 같은걸 2~3푼 정도 넣어주시더라구요. 면이 달라붙지 말라고 넣는것인지, 깊은맛을 내는 용도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리고따로 내어온 고기볶음? 을 데쳐온면에다가 비벼줬어요.ㅎㅎ 또한 간마늘도 취향껏 넣어주면 되요.



쉐킷쉐킷 비벼요. 무슨맛일지 진짜궁금~ 다 비벼도 색깔이 그냥 생면이에요. 맹하게 아무맛이 안날것같지만, 짭잘하고 고소한게 자꾸만 젓가락을 부르는 맛입니다. 고기도 지방이 거의 없어서 담백하고 야채랑 어우러짐맛이 넘 맛있었어요.


하얀짬뽕입니다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해물도 괜찮았구요. 만다복 수요미식회 맛집인정~ 다시 인천에 갈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