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엔제리너스 신제품 딸기 큐브베리브레드 후기 본문

카페후기

엔제리너스 신제품 딸기 큐브베리브레드 후기

여유가좋다 2017. 2. 6. 09:10

매년 이맘때쯤이면 프랜차이즈 커피숍이나, 카페에서는

제철과일로 만든 시즌메뉴가 나오잖아요.

제일 유명한건 요거프레서의 메리딸기죠~ 저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엔제리너스 딸기시리즈 신제품

 큐브베리브레드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당장 엔제리너스로 달려갔습니다.


기장 대변해안로에 위치한 엔제리너스로 갔어요.

큐리베리브레드 6,000원






지금 열심히 홍보중인 큐브베리브레드..

홍보포스터에는 딸기가 1/4 컷팅이 되어있는 반면

제가 받은 딸기는 1/8 컷팅되어있는 것들이 많았답니다...ㅠㅠ

딸기철인데 사진만큼 쫌 듬뿍 넣어줬음 좋겠어요 ㅠ

딸기가 거의.. 3개 정도 들어간 것같아요.







빵이 오븐에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빨리 먹지 않으면 

휘핑크림이 금방 녹아내려요.

이래서 허니버터브레드나, 생크림와플 같은 경우에는 

나오자마자 폭풍 먹어야 맛있어요

아니면 흘러녹아내리고 빵이 찌부러지고 시럽에 쩔어서 

눅눅하고 맛없는 빵이 되버리니까요..



달달한 빵에는 역시나 아메리카노가 제격..


 대변해안로 엔제리너스에서는

아메리카노2잔 + 큐브베리브레드 원가는 14,200원이지만 10,000원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1잔은 핫초코, 레몬티, 자몽티 중 택 1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에는 딸기가 정말 난도질되어있네요ㅠㅠ 

이벤트 행사로 저렴하게 공급한다고 하지만,

양이나 비주얼은 정직하게 지켜줬음 하네요.



달달한 연유 큐브 브레드와

상큼한 생딸기가 조화를 이룬 베리브레드..

그런데 먹다보면, 휘핑크림이 좀 작아서 나중엔 빵이

목이 좀 메이더군요.


먼저 주문할 때 미리 휘핑크림을 넉넉하게 주문하면 더 좋을 듯 하네요.





맛 평가입니다.


기존 엔제리너스 메뉴인 

허니버터브레드 (메이플브레드나 초코브레드)에다가

딸기가 추가된 맛이라고 보시면되요.


메이플브레드는 브레드+ 연유+ 메이플시럽 + 휘핑크림

초코브레드는 브레드 + 연유 + 초코시럽 + 휘핑크림  





시럽만 다른 것 뿐이잖아요.


큐브베리브레드는

기존 허니버터브레드에 딸기를 얹혀서 같이 먹으니

좀 더 상큼하고 덜 달았아요.


달달한 초코연유시럽에 고소한빵, 상큼한 딸기,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만나서

새콤달콤한 맛을 이루는데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찰떡궁합이네요.


빵만 먹으면 뻑뻑하고 목이 메일 수 있으니

주문 전 휘핑크림 많이주세요 라고 미리 주문하세요!



프랜차이즈는 거의 스타벅스를 이용하곤 하는데

행사기간엔 가끔 다른 데 이용해도 괜찮네요.


엔제리너스 신메뉴는 뷰르베리브레드 외에도 

몇 가지 더 있네요.

요거트 크림치즈케익도 있구요.

딸기가 올라간 음료도 몇 가지 더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4월까지 한전 판매하니 행사기간일때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오늘도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