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스타벅스 꾸덕함 최고!! 클래식초콜릿케이크 후기! 가격,칼로리 본문

카페후기

스타벅스 꾸덕함 최고!! 클래식초콜릿케이크 후기! 가격,칼로리

여유가좋다 2017. 9. 12. 09:27

스타벅스 클래식 초콜릿 케이크 후기

꾸덕함 최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스벅 디저트 메뉴





이 날은 스타벅스 김해대로점을 방문했어요.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클래식초콜릿케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란데사이즈 4600원

클래식초콜릿케이크 4800원

합계 9400원


달달함 고플때 주로 케이크 시켜먹곤하는데,

그 중에서도 클래식초콜릿 케이크를 제일 좋아합니댱~




사실 신상 케이쿠 나올때마다 가격은 좀 더 올라가고

맛은 좀 더 떨어지는 것 같아요.. 


시즌마다 다르긴한데 호두당근케익, 레드벨벳, 초코케이크 뺴곤 별로임..ㅋ


예전에 가나슈케이크라고 해서 동그란케이크가 

그나마 가격대비 레알 맛있어서 자주먹었었는데요. 

어느 순간 사라졌음...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거의 다 없어지는 듯 흑흑....

앞으로는 적당히 좋아해야 안사라질듯.........



이 꾸덕함 보이시나요?

한입 넣는 동시에 입안에 찐한 초코향이 확퍼집니다.


 


맨 위에는 초콜릿층이 덮고있는데, 이전보다 얇아진 건 기분탓인건가요...?



그 밑으로는 다 브라우니같이 쫀득쫀득한 빵이에요.



부드러운 케이크보다는 매트한 브라우니빵입니다.

브라우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할 것 같네요~


달달한 케이쿠 한입에 쌉쌀한 아메리카노 한모금 먹으면 

넘나 좋네요 ㅋㅋ


 이거 칼로리가 617kcal 인가그래요 ㅠㅠ

먹고나면 죄 지은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포기할수없는 ㅋㅋㅋㅋ





간혹 지점마다 다른데 완전 딱딱한 돌덩이 같이 굳은 케이크도 있더라구요.

보관을 몇일??? 하는건지 3~4일은 냉장해두나봐요.

아무래도 브라우니같은 빵이라서 그런지 오래보관하면완전 굳어서 포크도 안들어가는 경우도 있떠라구요...

보관, 유통에 좀 신경써줬음 하네요.




맛나게 먹고 푹 쉬기~~~

스타벅스 케이크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