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복선철도 동해선 일광역 카페 추천! 고즈넉한 분위기좋은 곳에서 knock knock 빙수후기 본문

카페후기

복선철도 동해선 일광역 카페 추천! 고즈넉한 분위기좋은 곳에서 knock knock 빙수후기

여유가좋다 2017. 9. 8. 09:53



동해선 일광역 카페추천

KNOCK KNOCK



동해선 종착역인 일광역 카페인 knokknok을 방문했어요.

처음 개통했을 땐 사람들이 물밀듯이 밀려왔는데,

그 열기가 한풀 꺾이는 듯 하네요~ 여름이 지난탓일까요?

위치는 일광해수욕장 왼쪽 끝자락에 이천시장 부근입니다.

4층건물이고 새로지은 듯 외관이 깨끗해요.



내부 인테리어도 참 신경을 많이썼네요.

인테리어 소품, 벽에 걸린 미술작품도 참 예쁩니다. 








ㅋㅋ탁자에 요런게

강쥐 커플 귀엽네요






창가에 앉아서 한컷 찍어봅니다

주변에 이천시장과, 미니횟촌이 있어

싸고 싱싱한 해물 드시러들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저녁에 방문했는데 비가 오면 참 운치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1-2층이 카페였는데, 사람이 그리 많지도않고

고즈넉한게 혼자서 와도 참 괜찮겠다 생각이 드네요.



빙수를 시켰습니다

곱게 간 우유얼음위에 곱게뿌려진 인절미가루~

팥도 따로 내어주네요



오...빙질 보이시나요?

프랜차이즈점의 퉁퉁한 얼음이 아닌 곱게간 우유얼음이에요.

ㅋㅋ 팥도 통조림팥맛이 아니에요

맛있어서 막퍼먹었네요.



드문드문 무더운 날 생각날 듯 합니다 


일광해수욕장 카페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