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파리바게트 녹차쉬폰 케이크 후기, 가격, 디저트 본문

간식후기

파리바게트 녹차쉬폰 케이크 후기, 가격, 디저트

여유가좋다 2017. 9. 12. 13:11


파리바게트 녹차쉬폰 케이크 후기

가격은 23000원





선물로 받은 투썸케이크 쿠폰을 쓰려고 덕계투썸을 방문했으나...

투썸 덕계점은 조각케이크 밖에 안팔더라구요...

라운드케이크는 미리 주문을 해야한다네요 흑흑


벤찌먹고 나오는길에 대각선으로 보이는 파리바게트가 뙇~!!!

어르신이라 치즈, 초코, 생크림은 잘 안드실것같아서

녹차로 구매했답니다 ~

 

짜잔~

포도색과 녹차색이 참잘 어우러지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녹차분말 0.52%함유

한판 다 먹으면 2,490kcal 이니 참고하셔요

칼로리만 아니면 한판 클리어 가능한 비주얼임당ㅋㅋ






음..아쉽게도 단면사진을 못찍었네요

생크림+시트+생크림+시트+팥+시트

순서대로 겹겹히 쌓아 올려져있어요.




녹차향이 향긋하게 퍼지면서 많이 달지도 않고

쌉사름한 맛도 약간 나네요.

녹차맛이 진하진 않아요~ 개인적으로 좀 더 진했음 좋겠다는..ㅎㅎ

녹차랑 생크림이랑 참 잘 어울려요.

그리고 마지막층엔 단팥이 들어있는데 부드럽고 잘어울리는군요.ㅎㅎ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