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패티 왜이리 빈약해진거니.. 본문

간식후기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패티 왜이리 빈약해진거니..

여유가좋다 2017. 9. 13. 14:03

맥도날드 상하이버거 후기



대학생때... 상하이버거가 처음나왔는데 그때 런치세트로 참 많이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오랫만에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생각나서 한번 시켜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리치초콜릿파이도 덤으루 시켰답니다 흐흐 ㅎㅎ



어느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단품이 4400원  세트는 5500원입니다.





반으로 뙇 갈라보니 흠.. 패티가 뭔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네요...






너란아이 마치 맥너겟을 보는 것 같구나.. 왜이렇게 빈약해 진고니......... 역시치킨패티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나 휠렛버거가 갑이라면서 앞으로 다시는 맥도날드에서 상하이버거를 안시켜먹기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