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토피넥 카라멜 와플후기! 비오는날 집에서 카누커피랑 함께 즐기기 본문

간식후기

토피넥 카라멜 와플후기! 비오는날 집에서 카누커피랑 함께 즐기기

여유가좋다 2017. 9. 11. 11:37


오늘같은 비 오는날 집에서 커피랑 먹기 좋은

토피넥 카라멜 와플 후기

TOFINEK CARAMEL




오늘같이 비오는 날 운치있는 빗소리 들으면서 

커피한잔 여유로움 얼마나 그리웠나요~



얼마 전 홈플에서 구입한 토피넥과자

2봉지가 한 팩에 들었는데 초저가 행사해서 500원에 득템 ㅋㅋ

1봉지에 하나씩 개별포장되어있음당.. 칼로리 184kcal... 이정도는 용서되죠

메이드인 폴란드.. 너란아이 저멀리서 건너건너 드디어 내 손에 왔구나.




드디어 오픈

다이제 정도의 크기쯤 되겠네요. 

그런데....?? 손으로 잡아보니 눅눅합니다.

아시죠? 

바삭함 전혀없는 그 눅눅함.. 그리고 기름...기 같은게 손에 뭍어나와요

뭔가 실망스러움....




일단 많이 사람들이 추천하는 방법대로

뜨거운 커피잔 위에 올려보아요~

조금만 더 컵이작았으면 그대로 빠질뻔했규냐



5분 뒤 눌러보니 오~푹푹 꺼지네요.

음 뭔가 계피향이 확 올라옵니다.





속을 갈라보니 오오~

와플사이에 카라멜이 쫀득하게 늘어나네요!



단면은 매우 얇은데 속에 카라멜이 가득하네요



달달하게 카라멜이 적당히 녹아서 버터향이 나는 과자랑 제법 어우러지네요. 쫀득쫀득합니다.

그리 달지 않고 연하게 블랙커피 타서 먹으니 맛있네요.




오늘같이 비 오는 날 가볍게 커피랑 먹기에 좋은 간식인 것같네요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