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기장 숨은맛집 칼국수맛집 착한식당 물레방아 분식! 저렴하고 맛있당 본문

맛집후기

기장 숨은맛집 칼국수맛집 착한식당 물레방아 분식! 저렴하고 맛있당

여유가좋다 2017. 10. 4. 22:07

기장 추천식당 칼국수맛집

교리 착한식당 물레방아 분식!! 오랫만에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찾아간 아는사람만 안다는 기장의 착한식당, 물레방아분식을 찾았습니다. 물레방아분식은 칼국수/수제비 전문점입니다.



칼수제비 3000원, 칼비빔국수 3500원​을 시켰어요. 여긴 선불이라 미리 주문하면서 계산하셔야되요. 메뉴 두개 시켜도 6500원~ 웬만한 가게에서 메뉴 한개값 정도라는~ㅎㅎ 가격이 너무 착하고 맛도 있어서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테이블수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8테이블 정도되는데 이 마저도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혼자 가게된다면 옆사람과 합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ㅋㅋ

칼비빔국수~ 3500원.. 캬~~ 비주얼 보이시나요? 매콤달콤한 양념장에 아삭한 양배추/상추에 쫠깃쫠깃한 면발까지~ 끝내줍니다. 맛있게 매운맛이라 계속 당기긴 맛이긴 한데, 계속 먹다보면 매워요~~ㅠㅠ 전 매운걸 잘 못먹어서 좀 많이 맵더라구요. 매운 맛 좋아하는 분은 맛있게 드실듯~

​칼수제비 3000원입니다. 국물이 약간 심심한 듯 한데 같이 내어주는 땡초를 가득 부었더니 역시나 맵습니다..ㅠㅠ땡초는 적당히 넣는게 좋겠네요. 역시나 면발과 수제비는 쫄깃쫄깃 맛있어요. 단, 양이 조금 작을수도있으니 1000원 추가해서 곱배기를 시키거나, 밥을 따로 시켜서 말아드셔도 든든하겠네요,.


쫄깃쫄깃~ 탱탱한 면발!~​

​물레방아 식당에서 이전엔 콩국수를 먹어봤는데, 콩국수도 가성비 괜찮았어요. 정말 콩을 간 것 같지는 않고 두부를 갈아 만든 고소함이었어요~ 

​주문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주문하시고 계산하시면 되요~

부쩍 쌀쌀해진 가을날씨, 뜨끈뜨끈한 국물과 탱탱한 면이 생각난다면?ㅎㅎ부산 기장군이 선정한 착한식당 가성비 좋은 기장 교리 칼국수전문점 물레방아분식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