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좋다

기장밥집 국수나무 추천메뉴 갈릭돈까스 우동 만두세트 본문

맛집후기

기장밥집 국수나무 추천메뉴 갈릭돈까스 우동 만두세트

여유가좋다 2017. 9. 25. 15:13

기장밥집 국수나무 추천메뉴 갈릭돈까스 우동 만두세트

​기장에 한끼식사 해결하기 딱 좋은 국수나무를 방문했습니다. 메뉴도 많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괜찮고 해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국수나무는 체인점으로 검색해보면 어느동네마다 하나씩은 꼭 있더라구요.ㅎㅎ 



갈릭돈까스, 우동, 만두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3000원~14000쯤 한것 같네요. 정확이 기억이 안나는 ㅠㅠ

​마늘 돈까스위에는 얇게 저민 튀긴마늘이 뿌려져있는데 저는 이걸 제일 좋아한답니다~~ 바삭바삭한게 너무나 맛있어요~~ 돈까스도 오늘따라 더 두툼해보이네요. 튀긴마늘, 두툼한 돈까스, 느끼할 것만같은 저 하얀소스와, 새콤달콤 돈까스소스를 한입에 쏘옥~~ 냐무냐무~ 맛있습니다..!! 


​우동입니다. 국수나무 면류는 평타는 치더라구요. 생면국수도 맛있어요~ 국물은 적당히 깔끔했고, 면은 살짝불었더군요 ㅠㅠ 면이 탱글탱글 맛있어야하는데.. 흠 좀 아쉬웠지만, 유부-튀김가루-쑥갓-맛살이 푸짐해서 좋아요. 

​약간불어터진 우동면발 ㅜㅜ 국물은 가쓰오부시 우동국물이라 적당히 맛있어요~

​귀여운 꼬맹이만두... 만두는 입가심정도로 먹기 좋아요. 한입에 쏘옥 들어가니 아이들도 먹기 좋을것같구요. 바삭바삭합니다.

국수나무 기장점 내부입니다. 한신아파트 김밥천국 쪽 코너 돌면 바로 있어요~ 테이블이 10개정도 되는데 항상 갈떄마다 거의 만석이랍니다. ​

국수나무 후기 끝~




Comments